강형욱 “쥐 XX 같은 X들”..성추행 누명에 분노 표출

Date:

Share post:

최근 반려견 훈련사로 알려진 강형욱이 성추행을 했다는 내용의 언론 보도가 퍼지고 있다. 피해자는 방송에 출연했었던 반려견 훈련사가 자신을 강제추행해 고소를 진행했다고 알려졌다.

반려견 훈련사를 추측하는 가운데 강형욱이 아니냐는 추측성 글들이 쏟아지면서 성추행 누명으로 강형욱은 분노를 표출했다. 강형욱은 자신의 SNS에 자신의 동생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까지 공개하며 자신은 아니라며 부인했다. 강형욱도 가짜 뉴스로 인해 피해를 보고 있다.

강형욱 “성추행 훈련사? 나 아니다..가짜뉴스”

강형욱
중앙포토

강형욱은 최근 성추행 누명으로 인해 자신은 아니라며 분노를 표출했다. 경찰과 언론 보도 측에 따르면 경기도에 있는 오산 경찰서에 반려견 훈련사 A 씨가 보조 훈련사로 일하고 있는 B 씨를 강제 추행을 했다는 고소장이 접수됐다고 한다. A 씨는 지난 2021년부터 지난 해 초까지 강제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한다.

B씨는 A 씨를 고소하게 되면 크게 영향력이 있을 듯하여 망설이다 늦게 고소했다고 알려지고 있다. 하지만 A 씨는 강제추행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입장이라고 전해지고 있다. 그러면서 A 씨는 “B 씨 징계로 인해 해고될 위기에 놓여 앙심을 품고 한 것 같다. 조만간 무고 죄로 고소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A 씨를 강형욱인 것 처럼 언론에 보도가 되면서 강형욱은 분노했다. 지난 20일 강형욱은 자신의 SNS에 동생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하면서 자신이 아니라며 부인했다. 대화 내용에는 동생은 “물어봐서 미안해. 아니지? 반려견 훈련사 성추행 기사 봤는데 블로그 같은 데 형 사진 모자이크 해서 뿌리고 있다”라고 연락이 왔다.

동생은 올라온 사진들을 함께 보내며 “블로거들이 어그로 끌려고 한 것 같다. 오산 지역이라니까 저 사람인 것 같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강형욱은 “쥐 XX 같은 X 놈들”라고 분노를 표출했다. 이어 동생은 “형 센터 오산지역이라고 당연하게 쓰고 있는 애들도 많다. 인스타에 올려라 뭐든..”이라며 강형욱을 걱정해줬다.

강형욱 카카오톡대화
강형욱 인스타그램

강형욱은 “나 아이다. 나는 남양주 주민이다. 보듬도 남양주에 있다. 오늘 아침부터 주변 분들께 연락을 엄청 받았다. 그냥 있었는데 이상한게 자꾸 퍼져서 인스타에 올린다. 그 X도 나쁜데, (가짜 뉴스) 저런 거 만드는 X도 나쁘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닌 줄 알고 있었다. 한 번도 의심한 적 없다”,”뉴스에도 강 훈련사님 아니라는 댓글이 99.9%다”,”강훈련사님 잘 사신 것 같다. 모두가 믿어준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형욱의 SNS를 자주 보던 네티즌들은 당연히 강형욱이 아닐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었다. 이처럼 가짜 뉴스로 인해 피해를 보고 있는 연예인이 많아지고 있어 상황이 심각해지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가짜 뉴스를 보며 실제 있는 일로 알고 있기 때문이다.

천단비 기자
천단비 기자
watchdb01@gmail.com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많이 본 기사

당일 월변 대출 BEST 3

당일 원변 대출을 하게 되는 경우는 보통 갑작스럽게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생겼을 때 빠르게 금전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한 대출입니다....

만19세 소액대출 추천과 특징에 대해

만19세 소액대출은 나이에 구애받지 않고 만19세 청년층에게도 대출을 할 수 있는 금융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 간편한...

부동산 경락잔금 대출 추천 및 장점

부동산 경락잔금 대출을 통해서 부동산 거래를 할 때 부족한 자금을 보충해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주로...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 가능한 곳 알아보기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요즘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바쁜 현대사회에서 자금을 해결하기 위해서 효과적으로 대출을 할 수...